의정소식

우리 의회는 군민의 대의기관으로서 군민의 진솔한 의견을 수렴하여 올바르게 전달하겠습니다.

무안군의회,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 개최 상세 내용
무안군의회,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 개최
작성자 관리자 게시일 2018-02-02
첨부파일
무안군의회,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 개최1

무안군의회,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 개최

오룡지구택지 공동주택 시공사와 중소기업대표 등 참여 -

 

무안군의회(의장 이동진)는 지난달 29일 의회 의장실에서 지역경제의 활성화를 위해 오룡지구택지 공동주택 시공사와 중소기업대표 등과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는 이동진 의장과 군의원, 오룡지구택지 공동주택 시공사와 중소기업대표, 무안군 관계자 등이 참석했으며, 미라보콘크리트 대표는 관내 지역건설업체도 단가 경쟁력이 있는 제품이 있으므로 오룡지구택지 공동주택 시공시 관내 지역건설업체의 생산자재를 사용해 줄 것을 건의하는 등 관내업체의 애로사항을 해결줄 것을 요청했다.

 

또한 오룡지구택지 호반건설 공동주택 시공사 관계자는 무안군의회에서 뜻깊은 자리를 마련해 준만큼 지역에서 생산되는 우수한 자재를 최대한 구매할 수 있도록 호반건설 본사를 방문하여 지역의 뜻을 전달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동진 의장은 침체된 지역경제의 활성화를 위해 관급공사 등에 소요되는 자재는 부득이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관내업체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집행부에 건의하는 한편, 의원들과 함께 가까운 시일내에 시공사인 호반건설 서울본사를 방문해 지역건설업체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전글/다음글

이전글 / 다음글
구분 제목 등록일 조회
이전글 | 제8대 무안군의회 개원식 개최 2018-07-05 632
다음 | 무안군의회, 지방분권 개헌 촉구를 위한 천만인 서명운동 전개 2018-01-25 712